본문 바로가기
수익형 부동산 분양 미리 알아보기/오피스텔

중앙하이츠 마레 안산 오피스텔 청약 이후 최신 정보

by 부동산공부하는남자 2021. 10. 21.

안산 반달섬에 위치한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은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입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관심이 많은 현장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청약이 끝난 상황이기 때문에 회사보유분과 잔여호실로 마무리 단계이고 분양가는 현재시점이 아닌 과거 시세로 맞춰져서 나왔기 때문에 현재에는 분양가는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주변 시세는 상승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 투자의 가장 큰 메리트는 주택수의 포함되지 않고 9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다보니 저렴한 분양가와 90%대출로 인해 수익률이 매우 높아졌고 월세 책정도 잘 나왔기 때문에 안정적인 월세수익을 예상해볼 수 있고 주변 개발호재가 많기 때문에 분양가 대비 시세차익 또한 노려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많은 호실이 남아있지 않고 선착순으로 잔여호실을 선점할 수 있기 때문에 대표전화로 문의하셔서 안내를 받으시면 되고 모델하우스 방문을 원하실 경우 대표전화로 예약하신 뒤 방문하셔서 관람하시면 됩니다.

 

위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850-3

용도 : 주차시설(1,196대) / 업무시설(오피스텔 672호실) / 근린생활시설

규모 : 지하1층~지상16층, 총 672호실

 

 

 

시화MTV,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시흥, 안산, 화성을 품는 비지니스 삼각지대의 중심 입지입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은 안산시에 속해있지만 지리적으로 3개의 시와 연접해 있습니다. 안산시, 시흥시, 화성시 및 인천광역시까지 1일 생활권역으로 수요 발굴이 용이합니다.

 

25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영구적이고 안정적인 월세수익이 가능한 입지입니다. 시화, 반월, MTV 각 산업단지는 총 업체 수 20,023개, 근로종사자수 250,517명으로 임대 배후수요가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택시흥 고속도로 개통 시 시화JC에서 가장 가까운 입지, 수인분당선, 4호선, 서해안선, 신안산선 및 다양한 도로들로 광역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MTV IC(제2외곽순환도로), 시화 JC 개발로 교통망 개발 호재와 투자가치도 높은 전망을 예상합니다.

 

시화 MTV는 시화호 북측간석지에 약 301만평 규모로 조성된 스마트선도산업단지 지식기반산업 중심의 연구개발, 유통, 지원 및 관광, 휴양기능이 조화된 첨단복합단지가 조성으로 개발호재와 조망가치에 따른 미래수익을 기대해봅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 주변 쇼핑시설, 교육시설, 공원 등 편의시설이 풍부하며 주변 접근성이 우수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VVIP 오션뷰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은 400M 조깅트랙을 바다를 보며 하늘을 달리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운동기구 및 편안한 휴게시설도 입주민들을 위해 제공합니다.

 

반달섬, 거북섬, 아쿠아펫랜드, 해양레저관광 거점 조성사업, 해양상태과학관 사업, 신세계 화성국제테마파크, 자율주행 실험도시, 송산그린시티, 로지스밸리 등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산업, 주거, 관광, 레저가 한곳에 있어 작은 비용 투자로 인한 미래가치를 기대해볼만한 입지입니다.

 

건설문화를 선도하는 (주)신화종합건설

 

25년간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동우개발 중앙하이츠를 선보입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프리미엄7

01. 용지 내 최고층 1층~지상16층 오피스텔

02. 대지면적 7,190.10m2 최대규모 오피스텔

03. 자주식 주차로 주차걱정 Zero

04. 672호실 시화 최대규모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오피스텔

05. 전세대 loT 시스템과 5G 통신망으로 차별화된 시설 편의성

06. 투자도 수익도 프리미엄급인 배후수요, 교통 및 개발호재

07. 직장과 주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 내집에서 문을 열면 오션뷰와 테마라크뷰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영구조망, 오션&마리나, 그리고 신세계테마파크 뷰에 자주식 주차공간 확보, 직주일체 오피스텔입니다.

 

오피스텔 1층 ㄷ자형 상가로 입주민들의 편의와 주변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상권이 형성됩니다. 상가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대표전화로 연락주셔야 분양가 및 호실을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리임 뷰로 서해바다 조망 및 신세계테마파크의 특급조망, 해넘이 감상 및 감동의 휴식을 보장하는 옥상 휴게공간과 입주민을 위한 프리미엄 편의시설로 자주식 주차공간, 24시간 무인택배시스템, 철저한 보안시스템 제공 및 시화에서 가장 여유로운 1,196대 주차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신발수납장, 전기국탑, 빌트인 건조겸용 세탁기, 음식물 탈수기, 빌트인 냉장고, 상부장식장, TV, 다용도테이블, 붙박이장, 가스보일러, 전자식 비데,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로이복층유리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해 차별화된 풀옵션을 제공합니다.

 

중앙하이츠 마레는 풀옵션, 풀퍼니시드 오피스텔로 편리성, 실용성을 더한 공간 설계를 자랑합니다. 창을 열면 오션뷰, 신세계테마파크로 역대급 뷰를 자랑하며 이에 맞는 인테리어가 럭셔리 라이프를 담아냅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 투자의 가장 큰 메리트 중 2가지를 먼저 뽑아본다면 주택수의 포함되지 않고 9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저렴한 분양가와 90%까지 받을 수 있는 대출은 높은 수익률을 예상해볼 수 있는데요. 주변 배후수요만 풍부하다면 안정적인 월세를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개발호재가 많기 때문에 분양가 대비 시세차익 또한 노려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중앙하이츠 마레 입지 주변에는 25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영구적이고 안정적인 월세수익이 가능한 입지입니다. 시화, 반월, MTV 각 산업단지는 총 업체 수 20,023개, 근로종사자 250,517명으로 임대 배후수요가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호실이 남아있지 않고 선착순으로 잔여호실을 선점할 수 있기 때문에 대표전화로 문의하셔서 안내를 받으시면 되고 모델하우스 방문을 원하실 경우 대표전화로 예약하신 뒤 방문하셔서 관람하시면 됩니다.

 

90%까지 가능한 대출, 실투자금은 자연스럽게 낮아지고 수익률은 높아지게 됩니다. 부동산 규제속에서도 주택수의 포함되지 않는 오피스텔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1층 아이소 및 평면도, 10층~16층 아이소와 평면도를 참고해주세요. 평면도 및 인테리어는 밑에 추가내용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호실배치도를 참고하시고 원하시는 타입 및 호실을 선점해볼 수 있습니다. 대신 선착순 호실 선점이기 때문에 대표전화로 빠른 문의가 필요합니다.

 

A타입 전용면적 : 20.16m2 / 공용면적 : 5.16m2 / 계약면적 : 25.32m2

 

A-1타입 전용면적 : 20.16m2 / 공용면적 : 5.59m2 / 계약면적 : 25.75m2

 

B타입 전용면적 : 20.12m2 / 공용면적 : 5.22m2 / 계약면적 : 25.34m2

 

B-1타입 전용면적 : 20.12m2 / 공용면적 : 5.65m2 / 계약면적 : 25.77m2

 

B-2타입 전용면적 : 20.12m2 / 공용면적 : 5.62m2 / 계약면적 : 25.74m2

 

C타입 전용면적 : 27.63m2 / 공용면적 : 6.51m2 / 계약면적 : 34.14m2

 

C-1타입 전용면적 : 27.63m2 / 공용면적 : 6.89m2 / 계약면적 : 34.52m2

 

D타입 전용면적 : 59.69m2 / 공용면적 : 12.66m2 / 계약면적 : 72.35m2

 

D-1타입 전용면적 : 59.69m2 / 공용면적 : 13.09m2 / 계약면적 : 72.78m2

 

B타입 거실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B타입 주방, 현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C타입 침실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C타입 거실, 주방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현재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은 서울 홍보관, 안산 홍보관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홍보관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코로나 때문에 100% 예약제를 실시하오니 대표전화로 예약하신 뒤 방문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중앙하이츠 마레의 가장 큰 장점 2가지는 주택수의 포함되지 않고 9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저렴한 분양가와 90%까지 받을 수 있는 대출은 높은 수익률을 예상해볼 수 있는데요. 주변 배후수요만 풍부하다면 안정적인 월세를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개발호재가 많기 때문에 분양가 대비 시세차익 또한 노려볼 수 있는 현장이기 때문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입지 주변에는 25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영구적이고 안정적인 월세수익이 가능한 입지입니다. 시화, 반월, MTV 각 산업단지는 총 업체 수 20,023개, 근로종사자 250,517명으로 임대 배후수요가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오션뷰 호실이 얼마 남아있지 않고 선착순으로 잔여호실을 선점할 수 있기 때문에 대표전화로 문의하셔서 안내를 받으시면 되고 모델하우스 방문을 원하실 경우 대표전화로 예약하신 뒤 방문하셔서 관람하시면 됩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오피스텔 총 672호실 / 대출 90%까지 가능, 주택수 미포함